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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바른비움’이란?

    며칠 간의 단식으로 몸이 지치거나 기진맥진해지는 대신, 위장을 쉬게 하면서도 필수 영양분을 공급해 원기를 잃지 않고 효과를 볼 수 있는 올바른 건강법입니다.

    즉 ‘斷食 아닌 비움’은 ‘위장에 부담 주는 음식을 끊는 대신, 도토리 해독차와 발효효소 섭취 및 명상과 호흡, 선요가, 봉체조 등으로 몸은 건강하고, 정신은 맑게 하는 현대인에게 가장 적합한 건강법입니다.

‘단백질 효소 비움’의 효과

우리 몸이 필요로 하는 단백질과 탄수화물을 발효액으로 공급하여 체내에 빠르게 흡수시키므로 虛氣를 전혀 느끼지 않고, 건강도 유지할 수 있어 장기간의 비움도 가능합니다.

‘바른 비움’ 수련회

1. 목적
- 독소 배출, 자연치유력 강화로 '내 몸을 다스리는 법' 익히기
- 건강한 자연의 기운을 받아 ‘내 마음을 정화하는 법’ 깨우치기
- 선기자(善氣者)들과 소통하며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설계하는 법’ 배우기

2. 주최 : 바른먹거리건강협동조합
- 사무국 : 서울 영등포구 시흥대로 183길 10(대림동)

3. 일시
- 조합에서 사전 공지

4. 장소
- 봉도청소년수련원 (서울 강북구 삼양로 181길 68-8)

5. 모집 인원 : 15명 내외

6. 일정 : 총 6일(사전 비움 1일, 회복 1일 포함)
- 사전 비움 : 전날과 당일의 사전 비움은 개인별 사정이 다를 수 있어 진행자에게 문의 ☎ 곽찬열 이사 010-3865-1405
- 본 수련 : 3박4일의 바른 비움 프로그램
- 회복 : 마지막 날의 부드럽고 가벼운 식사

7. 프로그램 내용
- 준비 : 선요가, 봉 몸풀기, 춤테라피
- 해독 : 도토리 해독 발효액
- 채움 : 발효 단백질, 콜라겐, 70가지 효소 발효액, 천년초 씨앗차
- 특강 : 바른먹거리, 건강
- 휴식 : 건강호흡법, 명상, 산책

8. 준비물
- 세면 도구(수건, 칫솔, 면도기, 개인용 컵 등)와 실내 간편복(운동복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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